오늘 새벽6시부터 일어나서 제이필드로go, 08시부터 10시까지 매칭경기와 연습경기 딱10게임하고 나니 베터리 방전,, ㅠ 경기하는 동안에 슬라이스는 되도록 지양해야겠다.. 특히 하드코트에서는더욱더.. 잘하시는분들사이에서 해보니, 역시나 부족한것이 너무 많고 배워야할것이 많다.. 오늘 자선 상품들로 두손 가득한 마무리… 이제 행주구장으로~~ go, 몇경기만 더하고 집으로가서 쉬어야겠다 (어제 마신 술이 … 오늘 힘드네 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