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하 소식입니다! 대한피클볼협회가 주관한 제1회 오크밸리 피클볼대회에서 노원의 신현빈, 고인숙 님 팀이 26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4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. 두 분의 멋진 활약에 박수를 보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