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1회 마포구피클볼협회장배 피클볼대회 소식 노원피클볼 소속 이영복·장민수 선수가 19+ 신인부 남자복식에서 준우승(2위) 을 차지했습니다! 🏆 또한 이번 대회에 함께 출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든 노원 참가 선수들께도 큰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노원피클볼의 열정과 도전은 계속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