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낮엔 종일 친선경기 & 운영… 경기는 참 많았는데,, 카메라파이스튜디오 회원들이 아니네 ;; ㅎ 다들 함께하면 좋으련만,, 어떻게 하면 이분들과 함께 할수있을까? 오늘 경기만 10경기 이상했는데… 아쉽…다ㅠ 행주구장에서 못한 랭킹은 백신초등학교에서 금요매치로~ 달린다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