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월 29일 한화 이글를 상대로 승리를 따냈습니다. 9회말까지 15안타를 때려내며 공룡 군단의 저력을 보여주었는데요. 오랜만의 승리여서인지 더욱 값지게 느껴졌습니다! 유종의 미를 거두며 9월의 마지막을 승리로 장식했으면 좋겠습니다. 마지막까지 NC 다이노스 화이팅! 💙